명망 있는 외국 교수를 자문으로 초빙해 조언도 듣고 신뢰성도 얻자는 취지였는데 잘 안됐다.
보고서는 물가 상승을 반영하지 못하는 혼잡통행료를 원인으로 지적했다.정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욱 효과적이었을 것이다.
보고서에 따르면 혼잡통행료 시행 초기에는 남산 1·3호 터널의 통행량이 이전보다 25% 감소했다.첫째 달은 도심에서 강남 방향.서울시는 혼잡통행료 폐지를 염두에 둔 사전 절차는 아니다라고 하지만 곧이곧대로 들리지 않는다.
예전에 남산 터널을 통과하던 운전자들이 요금소에서 통행료로 동전을 던지던 모습을 기억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.이건 요금 폐지가 아니라 요금 인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다.
시작은 1996년 11월이었다.
차량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더 비싼 통행료를 물리자는 뜻이다.혹시 내부적으로 자가용의 도심 진입을 더는 억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다.
이 숫자서 답 찾았다인텔·AMD.서울시는 혼잡통행료 폐지를 염두에 둔 사전 절차는 아니다라고 하지만 곧이곧대로 들리지 않는다.
사실 남산 터널 혼잡통행료는 애초부터 인기 있는 정책이 전혀 아니었다.정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욱 효과적이었을 것이다
Flink :
Link :
Copyright © Powered by | 번역 피드백 미니 갤러리|日 기업실적도 中 내수에 좌우…높아지는 中 의존도 | sitemap
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‘세월호 참사’ 9년, 여전히 다리 무너지고 열차는 안전 위기[대만증시-마감] 美 CPI 앞둔 경계감에 하락우리 생애 다시 없을 백자의 대향연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인도, 인플레이션 둔화에 기준금리 6.50%로 동결(상보)美 볼티모어서 다리 붕괴..."물에 빠진 사람들 수색중"인도, 인플레이션 둔화에 기준금리 6.50%로 동결간첩 잡듯 마약·보이스피싱 수사한다면CE "英, 2분기 GDP 선방에도 침체 향하고 있어"NDR "연준의 대차대조표 축소, 주식시장 위험 요인"영화 '스노든'이 알려주는 것들[亞증시-종합] 美 CPI 예상 하회에도 안전 선호에 하락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“갖은 신비가 총동원돼 밥이 지어진 것이다”소림사 주지 자리를 아들에게 승계? 中 SNS 소문에 '발칵''1조5000억원' 美초대박 복권 터졌다…1등 당첨확률 보니인류의 미래 바꿀 초미세 양자 기술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창고행 쌀, 계속 살 수는 없다이스라엘, 이란 피말리나…"불안해하게 하자" 즉각 보복 안해[대만증시-마감] 美 CPI 앞둔 경계감에 하락美 볼티모어 교량, 선박 충돌로 붕괴…차량 여러 대 물에 추락日 '붉은 누룩' 사람 잡았다…1명 숨지고 80여명 입원, 무슨 일[뉴욕 마켓 브리핑](8월 14일)[중국증시-마감] 정부 부양책 실망감에 하락창고행 쌀, 계속 살 수는 없다약발 떨어진 中가상화폐 정책…비트코인 공매도 물량 최저치'샤넬 디자이너' 라거펠트의 파리 아파트 146억원에 팔렸다이강인 패스 손흥민 슛 '합작골'...원정 태국전 3대 0 승리